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2021
innisfree | Nov 2021
Background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하는 이니스프리만의 연말 캠페인 ‘그린 홀리데이’. 2021년 캠페인의 목적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협업을 진행하게 된 포텐셜한 글로벌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콜라보레이션에 초점을 맞추어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페셜 굿즈의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Idea
우리는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의 작품을 그대로 녹인 리미티드 에디션과 테이블웨어 굿즈를 통해 이니스프리만의 유쾌발랄한 홀리데이 페스티벌 무드를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스티븐 해링턴의 캐릭터를 현실 속 홈파티로 초대하여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 속으로 들어가는 필름 스토리로 이니스프리와 아티스트가 함께 완성한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모바일 사이즈에 최적화한 세로형으로 제작되어 광고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Impact
국내를 비롯한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5개국의 이니스프리 소셜 채널에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 필름이 온에어 되며 성공적인 론칭을 이끌었습니다. 유쾌발랄한 홀리데이 페스티벌 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브랜드의 시즈널한 무드를 완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