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프롬 아임프로미스 캠페인
I’m from | Oct 2021
Background
자연의 성분을 오롯이 담는 내추럴 클린 뷰티 브랜드 아임프롬은 첫 번째 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허니 에디션과 브랜드의 CSR 활동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 CSR 활동을 유기적으로 보여주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였습니다.
Idea
우리는 아임프롬의 아이덴티티에 주목했습니다. 추출물이나 함유가 아닌 자연의 ‘원물’ 그대로를 담아낸다는 브랜드의 진심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 그대로를 담은 이미지와 사운드를 활용하였습니다. 자연에서 제품으로 이어지는 유기적인 연출을 통해 신뢰감을 더했으며, 자연에게 받은 것을 자연에게 돌려주는 아임프롬의 약속, ‘아임프로미스’를 캠페인명으로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숲의 밀원수 심기에 기부하는 CSR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Impact
캠페인 필름과 배너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온에어 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높였습니다. 친환경 관심 타겟 및 뷰티 관심 타겟 맞춤형으로 매체가 운영되어 카테고리 평균 대비 2배 높은 콘텐츠 효율을 기록하였으며, 아임프롬만의 컬러를 담은 에셋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형성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