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ers. On. Project
Porsche Korea | Dec 2021
Background
페리 포르쉐(Ferry Porsche)의 꿈에서 시작된 브랜드인 포르쉐가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의 꿈과 재능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 드리머스온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포르쉐 로컬 마켓에서는 처음으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드리븐 바이 드림, 드리븐 바이 포르쉐’ (Driven by Dreams, Driven by Porsche)를 주제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국내 아티스트 및 그래픽 전문가로 구성된 분야별 마스터의 심사를 통해 20팀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전시하였습니다.
Idea
우리는 포르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디지털 디자인 포스터 필름을 통해 신진 아티스트 참가자 모집을 알렸습니다. 이후 참가 아티스트들의 꿈과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작업 과정을 스케치한 아티스트 필름으로 꿈에 관한 스토리를 펼쳐 나갔습니다. 프로젝트의 발단, 작가 선발, 비대면 멘토링, 어워즈, 온-오프라인 전시 등 전 과정을 하나의 필름으로 정리한 다큐 필름은 포르쉐 코리아 CEO 홀가 게어만의 인터뷰와 함께 브랜드가 키워온 꿈에 대한 가치, 그리고 국내 작가들의 꿈을 실현시킨 이번 캠페인을 랩업하였습니다.
Teaser Poster ver.
Artistic Film.
Documentary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