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이니블프세일


innifree   |  Nov 2021





Background

최대 할인 행사 주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니스프리에서는 브랜드 최초로 모든 유통 채널에서 동시에 ‘이니 블프 세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구매 유도 목적과 브랜딩 목적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에셋을 통해 효과적으로 구매 타겟을 사로잡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Idea

이니스프리의 기존 구매 고객과 신규 고객, 두 그룹에게 모두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캠페인 필름에서 기존 구매 고객을 후킹 할 수 있는 ‘이니 블프 세일’만의 할인율을 강조하는 동시에 Z세대가 반응하는 직관적인 비주얼 요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했습니다. 주목도가 높은 팝한 컬러를 활용한 리플렛 컨셉의 비주얼과 중독성 강한 ‘이니 블프 세일 CM송’을 제작하여 반복적인 노출을 통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켰습니다.


Impact

다양한 유통 채널과 SNS 채널을 비롯해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의 디스플레이 배너에 필름이 온에어 되었습니다. 일관된 톤앤무드의 비주얼 에셋과 CM송을 통해 ‘이니 블프 세일’ 타이틀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였으며, 할인 프로모션의 홍보 효과를 높였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1 J4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