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코알라, 굿잠의 기술


Koala Korea    |  Oct 2021





Background
호주의 유명 홈퍼니처 브랜드 ‘코알라’가 한국에 진출했습니다. 이에 맞춰 국내 영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코알라 브랜드를 소개하고, 동시에 메인 제품인 매트리스의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Idea
먼저 우리는 ‘굿잠의 기술’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코알라 매트리스의 특장점을 유쾌한 브랜드 톤앤무드로 전달하였습니다. 메인 모델인 국내 유명 호주인 샘 해밍턴을 다양한 캐릭터로 등장시켜 기존 매트리스의 단점을 개선한 코알라 매트리스만의 기술력을 호주식 유머 코드로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메인 영상에서 소개된 각각의 기술력을 다양한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베리에이션 콘텐츠 시리즈로 제작하였습니다.



제로 디스터번스편


클라우드셀편


폼스프링편



양면형 컴포트 레이어편



Impact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코알라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과 디지털 광고로 온에어 되며 ‘코알라’라는 브랜드명과 특유의 편안하고 유머러스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주력 제품인 매트리스의 특장점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보였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4 J4D. ALL RIGHTS RESERVED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