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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lwhasoo 자음생세럼


Sulwhasoo  |  Feb 2022






Background
화수는 누적 판매 150만 병에 빛나는 브랜드 대표 럭셔리 안티에이징 세럼인 ‘설화수 자음생세럼’의 리뉴얼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전 세계 12개국에 더 강력해진 제품 효능을 설명하는 허브 필름을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국내외 대표적 한방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이미지에서 한층 더 젊은 브랜드 톤앤매너를 구축. 제품의 특장점, 임상실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새로운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Idea
설화수의 60년 인삼 연구가 최신 피부 과학의 캡슐 기술과 만나 더 강력해진 고농축 10만 개 진세노믹스™ 캡슐의 탄생. 그리고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안티에이징 세럼의 제품 효능을 12개국에 보다 직관적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라인 드로잉을 활용한 모션 그래픽으로 제품 스토리를 풀어나갔습니다. 제품 사용 후 단 7일 만에, 기존보다 8배 빠른 제품의 탄력 효능을 한마디로 함축시킨 ‘피부탄력. 탄력받다.’ 카피로 강력한 제품 효과에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Impact
국내외 유튜브, 인스타그램 브랜드 채널을 통해 온에어된 자음생세럼 허브필름은 더 강력해진 제품 효능을 전달하며,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며 각국에서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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