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채비 Brand Film
Background
전기차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국내 전기 충전 인프라 기업 대영채비는 브랜드 철학과 비전, 제품의 혁신성을 강조할 브랜드 최초의 커뮤니케이션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2022년 3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EV 트렌드 코리아’ 전시회에서 선공개 후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 오프라인 스토어 등 소비자 접점에서 사용될 목적이었습니다.
Idea
우리는 본격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 국내 전기차 충전 인프라 기업 대영채비에서 ‘CHAEVI’로 발돋움하는 이 브랜드를 ‘모빌리티 충전 플랫폼’으로 새롭게 규정했습니다. 전기차 사용자와 미래 잠재 고객에게 ‘채비’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각인시키기 위해 ‘채비 = 준비’ 중의적 표현을 사용. ‘앞선 충전 인프라, 기술 혁신, 미래 EV 라이프를 채비하라’는 담대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였습니다. 제품과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혁신적 기술을 만드는 브랜드와 사용자 간의 연결을 통해 서비스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상징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채비만의 미래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톤앤매너를 만들기 위해 대형 멀티스크린으로 채워진 스튜디오와 로봇암 카메라 등 촬영 방식 또한 달라져야 했습니다.
우리는 본격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 국내 전기차 충전 인프라 기업 대영채비에서 ‘CHAEVI’로 발돋움하는 이 브랜드를 ‘모빌리티 충전 플랫폼’으로 새롭게 규정했습니다. 전기차 사용자와 미래 잠재 고객에게 ‘채비’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각인시키기 위해 ‘채비 = 준비’ 중의적 표현을 사용. ‘앞선 충전 인프라, 기술 혁신, 미래 EV 라이프를 채비하라’는 담대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였습니다. 제품과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혁신적 기술을 만드는 브랜드와 사용자 간의 연결을 통해 서비스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상징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채비만의 미래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톤앤매너를 만들기 위해 대형 멀티스크린으로 채워진 스튜디오와 로봇암 카메라 등 촬영 방식 또한 달라져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