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가능성은지금부터
Nike Korea | Jan 2022
Background
나이키는 새해 시즌을 맞아 운동을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이 개개인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데일리 스포츠 미션 챌린지인 ‘가능성은 지금부터’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영타겟들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디지털 참여는 물론 나이키의 NRC, NTC 앱, 오프라인 매장 방문까지 이끌어낼 수 있는 풀 퍼널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Idea
러닝, 트레이닝, 요가, 댄스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총 19일간의 데일리 미션을 통해 운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나이키가 개개인의 운동파트너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미션 참여자에게는 운동에 대한 영감과 원동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나이키 프 로그레스 일력이 제공되었으며, 365일 각기 다른 디자인과 문구로 구성된 일력은 브랜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였습니다. 드로잉 스우시를 기반으로 다양한 미디어 소재 및 오프라인세션에 필요한 디자인 에셋을 제작하여 ‘가능성은 지금부터’ 캠페인만의 독특한 톤앤무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켰습니다.
러닝, 트레이닝, 요가, 댄스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총 19일간의 데일리 미션을 통해 운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나이키가 개개인의 운동파트너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미션 참여자에게는 운동에 대한 영감과 원동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나이키 프 로그레스 일력이 제공되었으며, 365일 각기 다른 디자인과 문구로 구성된 일력은 브랜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였습니다. 드로잉 스우시를 기반으로 다양한 미디어 소재 및 오프라인세션에 필요한 디자인 에셋을 제작하여 ‘가능성은 지금부터’ 캠페인만의 독특한 톤앤무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