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EUCERIN 3X ANTI-AGING


Eucerin Korea | Feb 2024




Background
120년 전통의 독일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은 올리브영에서 지난 10년 동안 가장 많이 팔린아이크림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 부터 TVC를 중심으로 안티에이징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나 기존 필름의 신선도가 저하돼 새로운 캠페인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안티에이징 캠페인에서는 15년만에 업그레이드 된 3X 리뉴얼을 알리고 유세린의 강점인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더마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Idea
이번 캠페인은 3X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알리는 기술 중심의 방향과 테스티모니얼의 형식으로 나누어 진행됐습니다. 나이트크림 필름은 유세린의 신뢰도와 기능을 드러낼 수 있는 “유세린을 선택한다는 건, 피부과학을 선택한다는 것”이라는 키메시지와 함께 3X 성분의 기능을 3D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4주 만에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4중 페이스 모션으로 색다르게 전달했습니다. 아이크림 필름은 이전 캠페인의 뮤즈였던 곽선영 배우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습니다. 특히 이번 테스티모니얼 캠페인 필름에서는 전형적인 뷰티 광고의 앵글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Impact
유세린 안티에이징 캠페인은 2024년 3월 국내 공중파 및 케이블 TVC는 물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메인 필름과 함께 PR 포토, 키비주얼 역시 제작되어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 보도자료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며 성공적인 리뉴얼 런칭을 이끌었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4 J4D. ALL RIGHTS RESERVED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