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cerin Ultra Protection UV
Eucerin | Mar 2023
독일 피부 과학의 정수를 담아 스킨 케어의 혁신을 만들어가는 더마 브랜드 유세린은 아시아 소비자를 타겟으로 오리엔탈 라인의 두번째 제품인 UV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도시 생활에서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선 세럼과 톤업 기능을 더한 선 톤업 제품을 데일리 선 스크린 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시키고자 하였습니다.
Idea
우리는 도심 생활 속 피부를 위협하는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소비자 머릿속에 상기시키고, 이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의 강력한 기능을 강조하고자 하였습니다. “눈에 보이는 위협”과 “보이지 않는 위협”이란 설정과 이를 표현하기 위해 빔 프로젝터, UV 카메라와 3D 그래픽으로 제품의 압도적인 프로텍션을 시각화하였고, 보다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유세린만의 브랜드 톤앤무드를 살렸습니다. 여기에 감각적인 편집과 타이포 모션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유세린 브랜드의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매체와 폭넓은 활용을 위해 사이언스 필름, 숏폼, 키비주얼 등 UV 캠페인 콘텐츠 시리즈를 제작하였습니다.
UV 울트라 프로텍션 캠페인은 한국,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총 4개의 아시아 국가에서 런칭 되었으며,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를 이끌었습니다. 각국의 디지털 및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온에어 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우리는 도심 생활 속 피부를 위협하는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소비자 머릿속에 상기시키고, 이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의 강력한 기능을 강조하고자 하였습니다. “눈에 보이는 위협”과 “보이지 않는 위협”이란 설정과 이를 표현하기 위해 빔 프로젝터, UV 카메라와 3D 그래픽으로 제품의 압도적인 프로텍션을 시각화하였고, 보다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유세린만의 브랜드 톤앤무드를 살렸습니다. 여기에 감각적인 편집과 타이포 모션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유세린 브랜드의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매체와 폭넓은 활용을 위해 사이언스 필름, 숏폼, 키비주얼 등 UV 캠페인 콘텐츠 시리즈를 제작하였습니다.
Impact
UV 울트라 프로텍션 캠페인은 한국,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총 4개의 아시아 국가에서 런칭 되었으며,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를 이끌었습니다. 각국의 디지털 및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온에어 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