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YOUR CLEAN BEAUTY
DR.BRONNER’S | Jul 2023
Background
165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스킨 & 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치열해져가는 클린 뷰티 시장에서 히어로 제품인 페이스 & 바디 클렌저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인 ‘클린 뷰티’를 강화하고 국내 및 아시아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Tea tree
Ingredient
Idea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 12종으로 자신에게 맞는 클린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FIND YOUR CLEAN BEAUTY’라는 캠페인 키메시지로 표현했습니다. ‘SO CLEAN - SOAP CLEAN’, ‘SO FRESH - SOAP FRESH’ 와 같은 언어유희, 타이포 모션그래픽과 화면분할 비주얼을 통해 영타겟에게 표현적인 재미와 함께 브랜드 제품의 특성을 흥미롭게 전달했습니다. 동시에 글로벌 비주얼 가이드에 맞춰 브랜드의 새로운 포토 에셋을 제작했습니다.
Impact
닥터 브로너스 클린 뷰티 캠페인의 영상과 포토는 한국, 중국을 비롯한 총 8개의 아시아 국가에 온에어 되었으며, 디지털 채널,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정체성과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Ingredient
Idea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 12종으로 자신에게 맞는 클린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FIND YOUR CLEAN BEAUTY’라는 캠페인 키메시지로 표현했습니다. ‘SO CLEAN - SOAP CLEAN’, ‘SO FRESH - SOAP FRESH’ 와 같은 언어유희, 타이포 모션그래픽과 화면분할 비주얼을 통해 영타겟에게 표현적인 재미와 함께 브랜드 제품의 특성을 흥미롭게 전달했습니다. 동시에 글로벌 비주얼 가이드에 맞춰 브랜드의 새로운 포토 에셋을 제작했습니다.
Impact
닥터 브로너스 클린 뷰티 캠페인의 영상과 포토는 한국, 중국을 비롯한 총 8개의 아시아 국가에 온에어 되었으며, 디지털 채널,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정체성과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