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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LTHY BEAUTY FOR ALL


OLIVE YOUNG | Sep 2023




Background
CJ올리브영 글로벌 규모가 성장하면서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 론칭이 요하였습니다. H&B 정체성과 글로벌 플랫폼임을 알릴 수 있는 차별적인 요소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Idea
헬스와 뷰티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올리브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영상의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연결된 샷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였으며, 모델의 얼굴을 임팩트 있게 포착해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주는 가치를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에 처음 선보이는 캠페인 필름인 만큼 새롭게 바뀐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그린 컬러를 적극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인물들의 스타일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컬러 아이덴티티는 타 브랜드와 구별되는 올리브영만의 비주얼 정체성을 드러냅니다.또한 이번 필름은 내레이터가 적극적으로 스토리를 끌어가는 형식을 취해 고객으로 하여금 브랜드에 친근함을 가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ENG. Ver.

JPN. Ver.



Impact
전세계 58개국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국내 글로벌 특화 매장 및 N타워에 브랜드 필름이 온에어된 후, 올리브영은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기존 매체와 더불어 면세점 등에 추가로 송출하여 글로벌 매출을 견인했습니다. 또한 기존 올리브영 브랜드가 가지고 있었던 색깔과 차별화된 영상미와 크리에이티브로 국내 고객에게도 브랜드 이미지를 리프레시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필름은 내레이터가 적극적으로 스토리를 끌어가는 형식을 취해 고객으로 하여금 브랜드에 친근함을 가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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