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Green Holidays X Steven Harrington


innisfree   |  November 2020




Background
2010년부터 시작된 이니스프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캠페인, ‘그린 홀리데이’는 매년 브랜드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하며, 제품 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연말 캠페인입니다. 2020년 캠페인의 목적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중심으로 타겟에게 홀리데이 무드를 확산시켜, 혼자만의 즐거움보다는 모두가 함께 홀리데이를 즐기고, 동시에 착한 일을 나누는 캠페인 본연의 메시지를 강조하는 것이었습니다.

Idea
우리는 먼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속의 다채롭고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캐릭터에 주목했습니다. 마치 한편의 연극을 올리는 것처럼 ‘Green Holidays’ 의 레터링 캐릭터 하나 하나가 함께 모여 그린 홀리데이를 외치는 필름 스토리로 에디션 제품을 경쾌하고 즐거운 홀리데이 무드와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모두의 마음이 선물이 되도록’ 이라는 메시지로 이번 에디션의 모티브인 ‘선물’과 ‘선행’의 캠페인적 의미를 강조했습니다.





Impact
북미, 아시아 등 국내외 16개국의 이니스프리 소셜 채널을 통해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 필름이 온에어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밝고 즐거운 홀리데이 무드를 전달, 큰 호응을 얻으며 2020년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에 대한 높은 기대감 속 판매가 이어졌습니다.



 

Contact Us.

OFFICE

Ferrum Tower 23F, 19, Eulji-ro 5-gil, Jung-gu, Seoul
서울 중구 을지로 5길 19, 페럼타워 23층
NEW BUSINESS 

wavesurfer@j4d.co.kr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1 J4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