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sche World
Roadshow 2020
Porsche Korea | September 2020
Background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트랙 위에서 고객이 직접 포르쉐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드라이빙 이벤트입니다. 올해는 특히 국내 출시를 앞둔 포르쉐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타이칸’을 비롯한 최상의 성능을 가진 라인업을 공개하는 등 ‘꿈’으로 이루어진 브랜드 포르쉐의 미래 비전을 경험시키고자 하였습니다.
Idea
우리는 오프라인 참여자만의 축제가 아닌 온라인 포르쉐 팬들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확장시키기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포토 슬라이드 콘텐츠로 뜨거웠던 2주간의 이벤트 순간을 함께 나눴습니다. 또 레이싱 드론 카메라로 타이칸의 드라이빙 모멘트를 생동감 넘치게 전달하며, 포르쉐 첫 전기차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포르쉐 코리아 CEO 홀가 게어만의 내레이션을 활용한 메인 필름은 꿈의 브랜드인 포르쉐가 그동안 고객과 함께 나눠온 ‘꿈’의 가치를 이야기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미래 비전을 전달하였습니다.
Instagram Slice Contents
Impact
모든 콘텐츠는 포르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확산되어 브랜드 팬심을 사로잡았고, 특히 국내에 처음 선보인 전기차 타이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또 메인 필름이 포르쉐 글로벌 공식 유튜브에 소개되며, 천만 명 이상의 전 세계 브랜드 팬들에게 한국에서의 포르쉐 월드 로드쇼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포르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확산되어 브랜드 팬심을 사로잡았고, 특히 국내에 처음 선보인 전기차 타이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또 메인 필름이 포르쉐 글로벌 공식 유튜브에 소개되며, 천만 명 이상의 전 세계 브랜드 팬들에게 한국에서의 포르쉐 월드 로드쇼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