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I’M PAPER BOTTLE
innisfree | July 2020
Background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페이퍼 보틀은 기존 제품 대비 51.8% 플라스틱 양을 줄이고 제품을 구매, 사용, 폐기, 전 과정에서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입니다. 이번 캠페인의 목적은 환경문제와 윤리적 가치 소비에 관심 있는 글로벌 타겟에게 새롭게 재탄생한 페이퍼 보틀 제품을 국내외 소셜 미디어에서 임팩트 있게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Idea
'HELLO, I’M PAPER BOTTLE’이라는 제품 문구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제품을 의인화하여 페이퍼 보틀이 친환경 제품 사이에서 에코-프렌들리한 자기 자신을 소개하는 캠페인 메인 필름은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도록 했습니다. 또 무성 영화적인 기법을 더해 보는 재미는 물론 소셜 미디어에서 눈길을 사로잡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일상 속 한순간을 옮겨 놓은 듯한 라이프스타일 필름과 재활용 방법을 담은 튜토리얼 필름까지 소셜 미디어에 최적화된 필름 콘텐츠 시리즈를 제작하였습니다.
Impact
이니스프리 공식 계정과 미국, 캐나다, 호주부터 일본, 홍콩 등 아시아 전역까지 전 세계 총 14개국의 브랜드 인스타그램 채널에 온에어 되며 큰 호응을 받았고, 친환경 제품의 글로벌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Contact Us.
OFFICE
J1 Bldg, 399-10, Mangwon-dong, Mapo-gu, Seoul
서울 마포구 망원동 399-10 J1빌딩
J1 Bldg, 399-10, Mangwon-dong, Mapo-gu, Seoul
서울 마포구 망원동 399-10 J1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