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Eucerin Even Radiance


Eucerin  |  Aug 2022




Background
120년의 전통을 가진 독일의 더마 브랜드 유세린은 아시아 마켓을 주 타겟으로 한 오리엔탈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오리엔탈 캠페인의 첫 번째 출시 라인인“Even Radiance(이븐 래디언스)”는 아시아의 스킨케어 트렌드인 IV Drip에서 영감을 받아 독자적으로 개발된 브라이트닝 기능성 제품 라인이었습니다.타 브랜드의 브라이트닝 제품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 아시아 소비자에게 제품을 각인시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Idea
국내는 물론 글로벌, 아시아까지 영화와 OTT로 주목받는 배우 전종서를 앰버서더로 선정하여, 아시아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이는 제품 런칭에 힘을 실었습니다. 두 가지 기능적 효과를 가진 듀오 앰플 제품만의 특징을 살려 “Double Step. Double Efficacy.” 키메시지와 함께 이븐 래디언스의 뛰어난 제품력을 강조하였습니다. 기존 유세린 브랜드의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 K뷰티 트렌드가 결합된 제품인 만큼 브랜드가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다이내믹하고 임팩트 있는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메인 필름 외 사이언스 필름, 숏폼 콘텐츠, 키비주얼 등 다양한 콘텐츠 베리에이션으로 이븐 래디언스가 출시되는 아시아 각각의 국가를 위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를 제작하였습니다.






Impact
이븐 래디언스 라인은 한국,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국 총 5개 아시아 국가에 출시 되었으며, 각국의 디지털 및 오프라인 매체에서 캠페인이 공개되었습니다.메인 필름과 함께 PR 포토, 키비주얼은 특히 한국의 유튜브 채널 및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 보도자료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며, 성공적인 신제품 런칭을 이끌었습니다.




Contact Us.

OFFICE


J1 Bldg, 399-10, Mangwon-dong, Mapo-gu, Seoul
서울 마포구 망원동 399-10 J1빌딩

NEW BUSINESS 

wavesurfer@j4d.co.kr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2 J4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