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수많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수 있는 한샘 유로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위한 각각의 페르소나를 설정, ‘세상에 똑같은 키친은 없다.’ (NO.KITCHEN)는 메시지와 함께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넘버(No.)로 표현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모듈형으로 구성된 영상 콘텐츠 뿐만 아니라 제품과 모델을 활용한 포토 촬영, 인터뷰와 메이킹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이는 수많은 개별 소재가 되어 고객들에게 한샘의 매력적인 키친 인테리어와 다양한 제품들을 전달하였습니다.
수많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수 있는 한샘 유로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위한 각각의 페르소나를 설정, ‘세상에 똑같은 키친은 없다.’ (NO.KITCHEN)는 메시지와 함께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넘버(No.)로 표현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모듈형으로 구성된 영상 콘텐츠 뿐만 아니라 제품과 모델을 활용한 포토 촬영, 인터뷰와 메이킹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이는 수많은 개별 소재가 되어 고객들에게 한샘의 매력적인 키친 인테리어와 다양한 제품들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