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제로당 제로투
ZERO2 | May 2023
대구, 경북 지역 대표 소주업체인 금복주에서 새롭게 출시한 증류식 소주 제로투(ZERO2)는 22년 9월 출시 이후 판매량 제고를 위한 후속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제로투 제품명에 담긴 ‘과당 무첨가’와 ‘찹쌀과 쌀을 이용한 2가지 증류 원액’이라는 USP를 강조하여 대구, 경북 지역 MZ 소비자들의 소비량을 높이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Idea
MZ 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기존 소주광고에서 다루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이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ZERO2’ 라는 미지의 행성에서 발견한 가벼운 제로투 소주라는 세계관을 설정하여 캠페인 스토리를 전개했습니다. ‘제대로 제로당 제로투’ 라는 키메시지는 브랜드 네이밍과 소비자 베네핏을 동시에 전달하며 머릿속에 각인시켰습니다.
Impact
‘제대로 제로당 제로투’ 캠페인 영상은 대구, 지역 MZ 소비자를 타겟으로 제로투소주 온드 미디어, 유튜브 및 IPTV 채널에 온에어 되며 MZ 타겟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및 새로워진 제로투의 컨셉을 각인시켰습니다.
MZ 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기존 소주광고에서 다루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이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ZERO2’ 라는 미지의 행성에서 발견한 가벼운 제로투 소주라는 세계관을 설정하여 캠페인 스토리를 전개했습니다. ‘제대로 제로당 제로투’ 라는 키메시지는 브랜드 네이밍과 소비자 베네핏을 동시에 전달하며 머릿속에 각인시켰습니다.
Impact
‘제대로 제로당 제로투’ 캠페인 영상은 대구, 지역 MZ 소비자를 타겟으로 제로투소주 온드 미디어, 유튜브 및 IPTV 채널에 온에어 되며 MZ 타겟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및 새로워진 제로투의 컨셉을 각인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