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초간단 하지만 전지구적 챌린지


TikTok Korea   |  April 2020






Background
‘보틀캡챌린지’, ‘오나나나챌린지’, ‘아무노래챌린지’가 전 세계를 넘어 전 국민의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챌린지가 틱톡에서 시작된 챌린지임을 인지하지 못하는 유저가 타겟의 60%를 차지했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글로벌에서 성공한 대표적인 챌린지가 모두 틱톡 챌린지임을 인지시키며, 국내에 틱톡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이었습니다.

Idea
전 세계 1억 명의 실제 유저가 참여하고, 30억 뷰를 달성했던 세 가지 유명 챌린지의 리얼 비디오(UGC)를 하나로 엮은 필름을 완성하였습니다. ‘초간단 하지만 전지구적 챌린지’라는 슬로건과 함께 중독성 있는 틱톡송을 개발, ‘챌린지=틱톡’이라는 인식을 만들고,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이미지를 강화하였습니다.





Impact
30초, 15초, 6초 3개 버전의 브랜드 필름은 공중파와 케이블,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온에어 되며 영타겟에게 틱톡의 기존 성공 챌린지와 그동안의 성과를 전달하였고, 앞으로의 틱톡 챌린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Contact Us.

OFFICE

J1 Bldg, 399-10, Mangwon-dong, Mapo-gu, Seoul
서울 마포구 망원동 399-10 J1빌딩

NEW BUSINESS 

[email protected]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4 J4D. ALL RIGHTS RESERVED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