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Royal Salute DOOH Art Gallery


Pernodricard Korea   |  May 2021





Background
페르노리카 코리아와 국내 아티스트 5인이 로얄살루트의 럭셔리 라인을 현대적인 예술작품으로 표현한 ‘로얄살루트 컨펨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 10점의 작품을 서울의 아이코닉한 거리의 오프라인 옥외 디지털 매체에 전시하길 원했습니다.








Idea
우리는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5인(김선우, 성낙진, 아드리안서, 275C, 콰야)의 10점 작품을 10곳의 오프라인 옥외 매체에 매칭했습니다. 삼성역 코엑스 케이팝스퀘어, 삼성역 현대백화점, 도산사거리, 종로 등 지역, 형태, 사이즈가 각기 다른 매체 특성을 살려 작품을 선정하고, 전시장에 걸린 작품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비주얼 구성을 만들어내었습니다. 또한 각 작품이 영감을 받은 로얄살루트 제품의 광고를 전시 장면 뒤에 배치하여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소개하였습니다. 








Impact
30초, 15초, 6초 3개 버전의 브랜드 필름은 공중파와 케이블,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온에어 되며 영타겟에게 틱톡의 기존 성공 챌린지와 그동안의 성과를 전달하였고, 앞으로의 틱톡 챌린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1 J4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