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PORSCHE KOREA IKONEN, SEOUL


Porsche Korea   |  Mar 2022


 
Background
'포르쉐 이코넨, 서울'은 포르쉐 코리아에서 아시아 최초로 진행한 브랜드 헤리티지 전시입니다. 브랜드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는 전설적인 스포츠카 18대를 선보이는 이번 특별 전시회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Idea
전시회 개막을 알리는 티징 필름은 포르쉐만의 브랜드 DNA를 보여주기 위해 창립자 페리 포르쉐의 아들이자 포르쉐AG 감독 이사회 의장인 ‘닥터포르쉐’의 인터뷰를 활용. 브랜드의 역사적인 전시에 초대하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포르쉐만의 헤리티지, 모터스포츠, 이노베이션을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 에셋을 사용해 볼드한 타이포그래피로 메시지를 전하며 전시회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포스터 필름은 디지털 옥외와 SNS 매체에 최적화해 제작, 일관된 비주얼 컨셉으로 전시회 톤앤매너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도착한 18대 차량과 전시장에 도열된 풍경을 담은 어라이벌 필름은 감각적인 스케치무드와 편집으로 포르쉐 팬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2 J4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