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IN REALITY
MISSHA | Mar 2024
Background
2000년 론칭한 국내 뷰티 브랜드 미샤는 해외 매출 비중 55.8%를 달성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미샤는 2023년 글로벌 앰배서더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Beauty is Reality’ 캠페인을 진행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연출되거나 꾸며지는 것이 아닌 본질 그 자체라는 의미를 전달했습니다. 2024년, “Beauty in Reality” 캠페인으로 지난해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의 기조를 이어가면서도 고객의 일상 속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Idea
자연스럽고 솔직한 고객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 유명 모델이 아닌 실제 미샤를 사용하는 글로벌 고객을 등장시키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 미샤를 사용하는 장면을 셀프캠 형식으로 담아 리얼리티를 더했습니다. 미샤를 만나고, 알게 된 과정과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하며 즐거워하는 고객의 표정 속에서 과장 없는 현실 속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한국, 일본, 프랑스, 러시아, 이란 국적을 가진 다섯 명의 모델의 이야기가 담긴 메인 필름과 각자의 이야기를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개별 편으로 캠페인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자연스럽고 솔직한 고객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 유명 모델이 아닌 실제 미샤를 사용하는 글로벌 고객을 등장시키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 미샤를 사용하는 장면을 셀프캠 형식으로 담아 리얼리티를 더했습니다. 미샤를 만나고, 알게 된 과정과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하며 즐거워하는 고객의 표정 속에서 과장 없는 현실 속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한국, 일본, 프랑스, 러시아, 이란 국적을 가진 다섯 명의 모델의 이야기가 담긴 메인 필름과 각자의 이야기를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개별 편으로 캠페인 필름을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