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HUG for UNIVERSAL GOODNESS


Laneige | Mar 2023




Background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지난 10여 년간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물 자원을 보존하는 라네즈 허그 캠페인을 전개해왔습니다. 2023년 3월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여 라네즈는 그동안 지켜온 물에 대한 지속 가능한 가치를 국내외 소비자에게 전달할수 있는 ESG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에셋이 필요했습니다.




Idea
브랜드가 가진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세계 타겟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우리는워터뱅크 제품과 물, 물 발자국,반려해변, 허그 등 이번 캠페인의 주요 소재를 유니크한 3D 아이콘으로 제작하여, 영타겟에게 비주얼적인 재미와 함께 브랜드 스토리를 흥미롭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또 캠페인 테마인 물의 소리를 활용해 사운드 디자인한 워터 드롭 비트 음악은 메시지를 보다 즐겁게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4 J4D. ALL RIGHTS RESERVED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