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을 수무스하게
HANMAC | Apr 2025

Background
크리미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라거 한맥은 일주일 중 가장 지치는 수요일에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며 부드럽게 마무리하는 ‘수요한맥회’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그중 영화 OTT 플랫폼 ‘왓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주 수요일 무료로 영화 한 편을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알리고 참여하도록 하는 키 메시지와 키 비주얼이 필요했습니다.

Idea
현대인의 쉴 틈 없는 일상에 한맥과 영화가 부드럽게 스며드는 캠페인의 취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캘린더 위에 영화 스크린과 맥주를 활용한 키 비주얼을 제작했습니다. ‘수요일을 수무스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한맥의 크리미한 거품과 부드러운 풍미가 마치 영화 스크린으로부터 쏟아지는 듯한 비주얼은 지친 수요일에 누리는 여유로운 시간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또한 ‘한맥 캔 속 영화 한 잔’ 이라는 CTA 문구를 통해 한맥 캔에 삽입된 QR코드로 한맥이 제공하는 영화를 누릴 수 있는 캠페인 프로세스를 전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