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where. Every Moments.
EMONS | Oct 2024
Background
1979년 창립한 국내 종합 가구 브랜드 에몬스는 신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새로운 슬로건과 통합적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했습니다. 45년 동안 구축한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진정성을 유지하되, 트렌드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캠페인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고급 소재와 오리지널 디자인, 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퍼스널 디테일이라는 에몬스의 철학을 반영한 신제품 및 주력 제품을 드러내는 필름 및 KV를 제작했습니다.
Idea
우리는 브랜드 이름과 연관이 높은 키 메시지 ‘Everywhere. Every Moments. Emons.’를 개발하고 그에 맞게 모든 공간과 순간에 에몬스 가구가 만들어주는 편안한 휴식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또한 에몬스 가구가 가진 퍼스널 터치를 보여주기 위해 3D를 통해 가구의 USP를 주목도 있게 표현했습니다. 특히 17년 동안 에몬스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전도연 배우의 일상적인 모습을 에몬스 제품과 함께 표현함으로써 브랜드의 진정성과 편안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에몬스럽게’라는 카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한번 더 각인함과 동시에 필름에서 표현하는 제품의 기능적, 감성적 베네핏을 브랜드와 연결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이름과 연관이 높은 키 메시지 ‘Everywhere. Every Moments. Emons.’를 개발하고 그에 맞게 모든 공간과 순간에 에몬스 가구가 만들어주는 편안한 휴식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또한 에몬스 가구가 가진 퍼스널 터치를 보여주기 위해 3D를 통해 가구의 USP를 주목도 있게 표현했습니다. 특히 17년 동안 에몬스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전도연 배우의 일상적인 모습을 에몬스 제품과 함께 표현함으로써 브랜드의 진정성과 편안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에몬스럽게’라는 카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한번 더 각인함과 동시에 필름에서 표현하는 제품의 기능적, 감성적 베네핏을 브랜드와 연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