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코지마 코타 “Hi, Cozyma”


Cozyma   |  April 2022





Background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가전 브랜드 코지마에서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지마 코타’를 출시했습니다. 2030 신혼부부와 50대 부부를 타겟으로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한 코타를 대중에게 알리며, 안마의자 시장 내 음성인식 기능을 선점하고 전자랜드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효과적으로 제품을 알리는 커뮤니케이션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TVC 20대 여자편


 
 
Idea
이번 캠페인 커뮤니케이션에서는 코지마 안마의자와 음성인식 기능, 이 두 가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제품의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를 돋보이게 노출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우리는 제품을 작동시키는명령어, “Hi, Cozyma”가 브랜드의 음성인식 기능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키메시지이자 이번 캠페인의 컨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과감한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하여 메시지가 온·오프라인 다양한 매체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자 했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제품 디자인에 맞춰 파스텔 톤 공간에서 사용자가음성인식 기능으로 경험할 수 있는 주요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이는 20대와 50대 타겟 별TPO에 맞춰 구성, 각각의 타겟이 선호할 만한 프로그램을 배치했습니다.


TVC 50대 부부편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2 J4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