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BUD NEVER GOES ALONE
버드와이저와 음악은 우리와 함께


BUDWEISER KOREA | Jun 2025



Background
버드와이저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과 깊은 연결을 맺어온 맥주 브랜드입니다. ‘Bud Never Goes Alone (버드 네버 고즈 얼론)’ 캠페인은 개인적 음악 청취가 일상화 된 시대지만, 사람들이 한데 모여 음악을 즐길 때 더 강렬한 에너지가 만들어진다는 메시지 담고 있습니다. ‘버드와이저와 음악은 우리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함께 듣는 음악’을 테마로 버드와이저가 언제나 음악과 함께하는 브랜드임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캠페인의 정신을 담은 매니페스토 필름과 키 비주얼 제작부터,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과 연계 한 마케팅 활동까지 브랜드와 음악의 연결성을 일관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Idea
대중에게 버드와이저와 ‘함께 듣는 음악’의 연결고리를 만들어주기 위해, 공연장 무대 위에 놓인 버드와이저 제품을 중심으로 뮤지션, 음악팬들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키비주얼을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버드와이저와 음악은 우리와 함께’라는 메시지를 보다 상징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수의 인물이 등장하는 페스티벌 군중 장면과 함께 필름 내 모든 장면을 AI 기반의 프레임 생성과 영상화 작업을 통해 매니페스토 필름을 완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버드 와이저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이미지와 버드와이저와 음악은 함께할 때 더 즐겁다는 인식을 심어주었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5 J4D. ALL RIGHTS RESERVED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