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ABOUT             CAREERS           CONTACT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No.1 KITCHEN


HANSSEM EURO | August 2024

Background
54년간 대한민국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리드해온 No.1 브랜드 한샘은 오늘날 변화된 소비자 트렌드와 시장 상황에 따라 그 성장률이 점차 둔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한샘 키친이 가진 차별성을 가장 잘 담고 있는 유로(EURO) 제품을 시그니처 라인으로 재정립하고, 한샘의 헤리티지인 한샘 부엌의 재활성화를 통해 한샘 브랜드 전체의 리브랜딩까지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INDEPENDENT ADVERTISING AGENCY | J4D 
  © 2024 J4D. ALL RIGHTS RESERVED
                                                                                         INSTAGRAM